607 0 0 20 66 0 7년전 0

그리운 우리 옛 시조

교실에서 도시락을 까먹던 학창시절이 그립습니다. 교복을 입었던 우리 세대는 교복도 참 그립습니다. 늘 제 교복을 준비해 주셨던 어머니. 이제 곁에 계시지 않는 어머니가 너무나 그리워집니다. 사춘기 때 시조를 달달 외우던 추억이 그립습니다. 학창시절에 늘 즐겨 보고 듣던 우리 정겨운 옛시조를 선별해서 모았습니다. 시조에는 우리 조상의 시대적인 환경과 애환과 정서가 배어 있습니다. 이번에 엮은 옛 시조 55편에서 조상의 슬기를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.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. -저자 이미선
교실에서 도시락을 까먹던 학창시절이 그립습니다. 교복을 입었던 우리 세대는 교복도 참 그립습니다.
늘 제 교복을 준비해 주셨던 어머니. 이제 곁에 계시지 않는 어머니가 너무나 그리워집니다.
사춘기 때 시조를 달달 외우던 추억이 그립습니다.

학창시절에 늘 즐겨 보고 듣던 우리 정겨운 옛시조를 선별해서 모았습니다.
시조에는 우리 조상의 시대적인 환경과 애환과 정서가 배어 있습니다. 이번에 엮은 옛 시조 55편에서 조상의 슬기를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.
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.
-저자 이미선
이미선 수필가

△ 강릉 출생
△ 숙명여대 교육학과 졸업
△《예술세계》 수필부문 등단(1998)
△《글의세계》 수필 심사위원(신인문학상). 《문학의 봄》 편집위원
△ 추보문학상 수필 심사위원, 한국예술문화봉사단 부회장
△ 한국문인협회회원. 숙대 세계여성문학관 여성문인. 한국여성문학인회회원. 숙대문학인회회원.
△ 모윤숙문학상 수필대상. 노천명문학상 본상 수상
△ 수필집 『추억의 소리 그리운 소리』 『행복 소나타』 『미돌이 이야기』 『가상유언장』등 전자책 52권 출간
△ 홈페이지-다음카페 {이미선과 함께하는 수필산책}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